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곧 장어구이 맛집"담곡원" 제 점수는요?
    맛집 요리 2022. 10. 30. 14:23
    반응형

    배곧에도 꽤 괜찮은 민물장어구이집이 있었네요

    간만에 몸 보양식을 먹으려고 검색을 하다보니 찾게되었는데, 이름이 담곡원입니다

    뭐 반신반의하면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식당 내부 전경입니다

    천정이 정말 높지요.

    아마 연기 배출을 잘되게 할려고 그런것 같아요

    창문쪽 디자인입니다

    장어구이집 분위기와는 좀 색다른 감성인데 나름 멋집니다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다양하게 많네요

    마음껏 식사를 즐길수 있겠어요

    장어는 1kg에 두마리가 나오네요

    저희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섞어서 주문했어요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네요

    또한 저렇게 잘라서 나와요

    여긴 오리지널 숯불구이 이네요

     
     

    종업원이 맛있게 잘 구어줍니다

    저희는 소맥과 더불어 맛있게 먹기만 하면됩니다

    민물장어 맛있습니다

    가격은 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요즘 물가가 장난아니니깐요, 비싸긴 하지만 가성비는 양호하네요. 다른곳 비교해봤는데요 좋은것 같아요

    양도 적정하다할까 많지도 적지도 않은 수준이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별점⭐️⭐️⭐️⭐️

     
     
     
     
     
     
     
     
     
     
     
     
     
     
     
     
     
     
     
     
    담곡원 숯불장어 배곧본점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32-33

     

    728x90
    반응형

    '맛집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종도 구읍뱃터 카페나들이~  (0) 2022.11.14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화성)  (0) 2022.10.04
    주문진 물회 클라스 !!  (0) 2022.08.17
    속초 오징어 난전  (0) 2022.08.17
    코로나 집콕시대 우리집 요리사  (0) 2021.05.01
Designed by Tistory.